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0일 —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은 기업 임직원과 일반인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개최된 ‘국가지속가능 어린이 ESG 확산 그림 공모전’에서 서울대길초등학교 4학년 강리안 학생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수상에는 충주중앙탑초등학교 1학년 하선율 학생, 장려상에는 판교초등학교 3학년 최주아 학생, 경주유림초등학교 6학년 한소정 학생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제17회째를 맞는 국가지속가능 ESG 컨퍼런스의 하나로 개최된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 형성의 필요성을 인식시켜 지속가능한 ESG 실천의 미래 세대 선도자 양성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한국언론인협회와 고려대 ESG경영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했으며 기획재정부, 외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했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소개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은 교육·연수 프로그램, 인증·시상 제도, 경영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통해 기업 경영 효율화를 극대화하기 위한 토털 경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성공 동반자로서 함께하고자 한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6582&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