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스토리지 어워드 2023에서 2개의 산업 어워드 수상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14일 — 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사그리드(ExaGrid®)는 6월 8일 런던에서 열린 제20회 연례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 스토리지 어워드 시상식 “스토리즈 XX(The Storries XX)”에서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공급업체(Enterprise Backup Hardware Vendor of the Year) 및 올해의 불변 스토리지 기업(Immutable Storage Company of the Year)상을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수상자는 공개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올해 수상을 통해 엑사그리드는 “스토리즈”에서 6년째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을 뿐 아니라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공급업체 어워드를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엑사그리드는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인정을 계속 받으며 2023년 들어 지금까지만 다음과 같은 5개의 상을 수상했다.

· 스토리지 어워드 “스토리즈 XX” –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공급업체
· 스토리지 어워드 “스토리즈 XX” – 올해의 불변 스토리지 기업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 올해의 벤치 테스트 제품 – 하드웨어 부문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 올해의 기업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 빌 앤드루스(Bill Andrews)는 “이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우리에게 투표해 주신 모든 분들과 직원, 고객 및 채널 파트너의 지원에 감사드린다. 스토리즈에서 20년 동안 스토리지 업계의 우수성을 인정해 온 스토리지 어워드 팀에게 축하와 특별한 감사를 전하며 동료 수상자들에게도 축하를 보낸다”면서 “엑사그리드는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지속적인 인정에 감사하며 조직에 가장 저렴한 초기 비용 및 장기적 비용으로 최고의 데이터 보호, 가장 빠른 백업 및 복원 성능, 데이터 증가를 수용하는 유일한 확장형 아키텍처, 포괄적인 보안 및 랜섬웨어 복구, 업계 최고의 고객 지원을 선사하는 백업 스토리지에 대한 차세대 접근 방식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고유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 장기 보존 리포지토리 및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인 VM 복구 역량이 있으며 리포지토리 계층은 장기 보존을 최저 비용에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고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고정 길이 백업 창을 보장해 비용이 많이 드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제거한다. 엑사그리드는 비네트워크 계층, 지연된 삭제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는 불변 객체를 포함하는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독립국가연합, 콜롬비아, 체코 공화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포르투갈,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한국, 스페인,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에 실제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https://www.exagrid.com/ 을 방문하고 링크트인에서 회사와 연결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고객이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둘러보고 이제 백업 스토리지에 훨씬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이유도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NPS는 +81점으로 높은 점수를 확보하고 있다.

ExaGrid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8991/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8745&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