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30일 — 지속가능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의식주의’는 ‘필(必)환경’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과 ‘꿀잠 시즌 13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호텔에서 경험한 세련되고 쾌적한 경험을, 일회성이 아닌 삶으로 녹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꿀잠 시즌 13 패키지’는 의식주의의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에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메시지가 각인된 제품이다.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는 건강한 베개 관리를 쉽게 도와주는 아메리칸 모던 스타일의 더블 밴딩 베개 커버로, 매일 밤 호텔에서 자는 듯 쾌적한 숙면할 수 있게 해준다. 베개의 특성을 분석해 피부에 닿는 베개 앞부분은 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졌으며, 베개 뒷면은 아웃도어 방수 원단을 업사이클링해 땀과 침, 세균이 들어가지 않게 도와주면서 환경까지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의식주의는 호텔에서 느낀 세련되고 쾌적한 경험을 일상에서 느낄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과 ‘꿀잠 시즌 13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가 예민하고 잠자리가 중요한 분들이라면 이번 ‘꿀잠 시즌 13 패키지’의 스페셜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와 함께 숙면을 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의식주의 소개
의식주의(衣食住意)는 ‘의식주에 의미를 더하는 삶’을 위해 노력한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 생활을 위해 많은 분이 의미 있는 의식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친환경 소재를 개발하고,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 사람과 환경, 그리고 물건의 전체적인 사이클을 고려하고, 오래 곁에 머물 수 있는 감도 높은 오브제를 만들어 환경 감수성을 높인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9773&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