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04일 — 세계 최대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작사인 ASM 글로벌(ASM Global)과 수빌라덴 아레나 오이(Suvilahden Areena Oy)가 1909년에 건축된 헬싱키의 상징적이고 역사적인 하나사리 발전소의 미래 재탄생을 주도하는 역할을 제안하는 전례 없는 제휴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 두 회사의 목표는 전설적인 랜드마크 건물을 최대한 보존하는 동시에 지역 문화와 환경을 최첨단 아레나 및 축제 공간과 결합해 개발하는 것이다.

ASM 글로벌은 음악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연장의 기반을 다지는 동시에 대규모 스포츠 프로그램 통합을 모색할 것이다.

크리스 브레이(Chris Bray) ASM 글로벌 유럽 사장은 “하나사렌 보이말라(Hanasaaren voimala)는 핀란드에서 ASM 글로벌의 중요한 다음 단계이다. 당사는 이미 스칸디나비아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쿨투우리탈로(Kulttuuritalo)를 포함한 헬싱키로의 확장을 기반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당사는 독보적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서트와 아티스트를 헬싱키의 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하나사렌 보이말라는 뛰어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축제 공간과 도시 문화 프로젝트가 있는 바닷가에 새로운 아레나와 엔터테인먼트 허브를 건설할 수 있는 가능성은 매우 흥미진진한 전망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수빌라덴 아레나 오이의 티모 니에미넨(Timo Nieminen) CEO는 “ASM 글로벌과의 협력은 우리 프로젝트의 신뢰성을 강화한다. 공연장 관리에 관한 ASM Global의 경험과 모범 사례를 활용할 수 있다. 강력한 경험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설계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실현 가능한 프로젝트를 위한 전제 조건이다. 이제 우리는 시에서 개발 예약이 승인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새로운 유형의 도시 문화 허브를 만들기 위해 지역, 주변 환경 및 헬싱키시의 핵심 주체와 협력하여 계획 프로세스를 실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ASM 글로벌의 스톡홀름 라이브(Stockholm Live)는 수도에서만 7개의 공연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5월에는 헬싱키 문화센터와 운영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ASM 글로벌 소개

ASM 글로벌은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작업체이다. 행사장 및 이벤트의 전략 및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이 회사는 행사장 소유주에게 최대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현지 맞춤형 솔루션과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이 회사의 엘리트 행사장 네트워크는 5개 대륙에 걸쳐 있으며,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 호주 시드니 ICC, 런던 올림피아, 중국 심천 월드, 영국 애버딘의 P&J 라이브 등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350개 이상의 아레나, 스타디움, 공연장, 컨벤션 및 전시 센터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FacebookInstagramLinkedIn 및 Twitter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asmglobal.com

수빌라덴 아레나 오이 소개

수빌라덴 아레나 오이는 핀란드의 수빌라티, 헬싱키, 수빌라덴 아레나에 위치한 하나사리 발전소 지역에서 문화 및 행사를 위한 행사 및 다목적 경기장의 타당성을 조사하기 위해 2023년 3월 헬싱키시에 개발 예약을 신청한 핀란드 민간 개발 회사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m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5516&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