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작가 의 장편소설 ‘The Rise of New Korea(더라이즈): A.I, 한반도에서 기적을 일구다’가 교보문고 POD 부문에서 소설 분야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소설은 A.I와 인간이 협력하여 한반도를 평화롭게 이끄는 이야기를 다루며 한반도의 정치적 현실을 기반으로 창의적으로 펼쳐집니다.
작가 김병욱 은 이 소설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우리는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을까, 한반도 내 중립국이라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하여 독자들에게 미래에 대한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이 책을 “오랜 역사적 사실과 독특한 상상력을 결합해 흥미로운 이야기로 풀어낸 소설”이라고 소개하며, 일상적인 배경에서 놀라운 세계로의 전환이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The Rise of New Korea(더라이즈): A.I, 한반도에서 기적을 일구다’는 8월 뉴욕 코리아의 추천 신간 도서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종이책과 전자책 형태로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작가의 소식은 김병욱 작가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