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본질에 활용성 더한 ‘2023 가을·겨울 아웃도어 컬렉션’ 공개



대한민국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인 레드페이스 (RED FACE)가 2023년 가을과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화보를 공개하며 도심과 자연의 조화로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부각했습니다.

레드페이스 는 1966년 암벽 등산화를 개발하면서 OUTDOOR CLASSIC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미루며 아웃도어의 본질과 기술력을 강조하였습니다.

이번 레드페이스의 가을과 겨울 화보는 “Born in the Nature”의 메시지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과 아웃도어의 조화로운 스타일을 강조하면서, 해당 계절의 차분한 분위기를 클래식한 스타일로 풀어냈습니다.

레드페이스의 이번 시즌 라인업은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활동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레드페이스가 강조해온 기술력을 과시합니다. 방수, 방풍 기능과 투습성을 갖춘 ‘콘트라텍스’, 흡습과 속건 기능을 강화한 ‘이엑스 드라이’, 무봉제 퀄팅 기법을 활용하여 보온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한 ‘이엑스 튜브’, 친환경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등의 기능이 돋보입니다.

레드페이스의 신상품은 편안한 착용감과 활용성을 중요시합니다. 기존의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겨울 아우터, 팬츠, 등산화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다채롭게 제공됩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가을과 겨울 시즌을 통해 폭넓은 활용성을 제공하며, 강화된 기능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아웃도어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순간을 자연과 함께하며 즐기길 바라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