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선보인 가을 제철 베이커리 메뉴 ‘가을밤 생크림빵’ 이 출시 11일 만에 20만개 판매량을 돌파했습니다.

‘가을밤 생크림빵’은 밤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철 생크림빵으로, 밤앙금과 진한 생크림을 조화롭게 조합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소셜미디어와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높은 관심을 얻어 출시 직후부터 매출이 상당히 좋았으며, 하루 평균 2만개 이상 판매되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GS25의 ‘가을밤 생크림빵’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하이브리드 전략의 일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지난 여름에도 과일을 활용한 생크림빵 시리즈로 성공을 거둬 생크림빵의 인기를 높인 바 있으며, 이에 힘입어 가을 시즌에도 다양한 가을 맛을 제공하는 빵 시리즈로 확대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GS25의 분석 결과에 따르면 올해 생크림빵 매출은 지난해 대비 최고 9.2배 증가한 것으로 확인되어, 이에 GS25는 이달 말까지 GS페이 등을 통해 1+1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GS25 베이커리 담당 MD 최원필은 “대중적인 맛의 생크림빵과 제철 생크림빵을 병행 운영하는 하이브리드 전략으로 생크림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한다”며 “차별화된 풍미를 개발하고 미식 문화를 선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