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31일 — 인천에 위치한 브래덤재활병원 장진 병원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장진 병원장은 27일 열린 의료기관평가인증원 개원 13주년 기념식에서 ‘의료기관의 환자안전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인증제도 정착, 회복기 재활의료기관 정착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여받았다.
브래덤재활병원은 회복기 재활의료기관 시범사업을 거처 현재 2개 재활의료기관으로 지정된 병원으로 전체 병동의 80% 이상 간호간병 통합재활병동을 운영하고 있다.
장진 병원장은 “환자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 이렇게 상까지 주신 것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환자의 안전한 병원 생활과 적극적이고 포괄적인 재활 치료를 제공해 안전한 일상 복귀에 도움을 드려 환자 가족의 행복까지 되찾아 주는 아름다운 이 일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래덤재활병원 소개
브래덤재활병원은 인천시 남동구에 있으며, 보건복지부 지정 회복기 재활의료기관으로 전체 병동 80% 이상을 재활 간호간병 통합병동을 운영하고 있다. 재활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며, 무엇보다 환자가 편안한 병원, 보호자가 편리한 병원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병원이다. 오직 재활만을 생각하는 국가공인 브래덤재활병원은 항상 환자의 안전과 의료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며, 환자의 건강한 삶을 되찾아 주기 위해 노력하는 병원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