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 컨설팅은 수상 경력의 데이터 기반 관리 및 기술 컨설팅 회사로, 이베리아 전역에서 디지털 전환 실행 역량을 갖추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현재 25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활동에서 과학적 관리 모델을 채택한 세계 최초의 컨설팅 회사로 유명하며 무엇보다도 마이크로소프트, 유아이패스(UIPath), 셀로니스(Celonis), 보니타 비피엠(Bonita BPM) 등을 포함한 선도적인 디지털 전환 플랫폼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알란 알만 어소시에이츠는 위닝 컨설팅을 인수해 경영 컨설팅 역량을 더욱 발전시키고, 강력한 초특화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며, 포르투갈과 스페인을 포함한 이베리아 전역에 걸쳐 자신의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위닝 컨설팅의 CEO인 레안드로 F. 페레이라(Leandro F. Pereira)는 “테크놀로지 홀딩스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우리의 핵심 파트너였다. 팀은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엄청난 전문성, 지식 및 헌신을 보여줬다. 경영 컨설팅 및 디지털 전환 분야에 대한 팀원들의 지식은 비할 데가 없다. 저는 특히 우리가 정의한 요건에 맞는 글로벌 잠재력과 특성을 가진 기업들을 유치할 수 있는 팀의 능력을 강조하고 싶다. 그 여정은 복잡하며, 팀원들이 없었다면 팀이 결승선에 성공적으로 도달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설립자 겸 CEO인 비벡 서브라마니암(Vivek Subramanyam)은 “경영 컨설팅 및 디지털 전환 분야에서 이 거래를 성사하게 돼 기쁘다. 이번 거래는 당사의 33번째 디지털 전환 거래이자 22번째 컨설팅 거래로, 이 분야에 대한 당사의 깊은 전문 지식을 강조한다. 당사는 그 회사를 위해 달성된 결과에 만족하며 알란 알만 어소시에이츠와 조합된 위닝 컨설팅의 앞으로의 가능성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