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ainbow Hong Kong, 새로운 LGBTQ+ 커뮤니티 앱 ‘HeeSay’ 출시
방콕–(뉴스와이어)–iRainbow Hong Kong이 새로운 LGBTQ+ 커뮤니티 앱 ‘HeeSay’를 출시했다. HeeSay 앱은 풍부한 기능과 내용, 다채로운 경험과 커뮤니티 분위기를 바탕으로 전 세계 여러 국가와 지역의 LGBTQ+ 커뮤니티로부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하고 개방된 이 앱은 LGBTQ+ 온라인 커뮤니티 친구 찾기 매칭뿐만 아니라 게시물 올리기, 생방송, 음성 채팅방 등 보다 풍부한 소셜 기능을 제공해 전 세계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연결하고 자신을 표현하며, 단순한 데이트를 넘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HeeSay는 기존 LGBTQ+ 소셜 제품의 단일 모델에서 탈피해 소셜 네트워킹에서 사용자의 표현과 연결 수요에 주목하고 있다. 사용자는 ‘Post’를 통해 자신의 생활을 다이내믹하게 보여주고, 전 세계에 자신의 독특함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HeeSay는 생방송, 음성 채팅방 등의 기능을 도입해 전 세계의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등 보다 몰입감 있는 소셜 경험을 제공한다.

HeeSay는 LGBTQ+ 커뮤니티가 온라인 친구 찾기뿐만 아니라 자신을 충분히 드러내고 엔터테인먼트 상호 작용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돼야 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인정과 소속감을 얻어야 한다고 봤다. 이에 따라 채팅과 다이내믹 라이프 공유, 실시간 라이브 방송 등의 기능을 통합한 LGBTQ+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었다.

HeeSay는 젊은 사용자의 소셜 요구가 점점 다양해짐에 따라 새롭고 풍부한 제품 모델을 통해 전 세계 LGBTQ+ 사용자에게 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HeeSay의 슬로건 ‘Live, Love and Laugh Together’에서 말하듯이 HeeSay는 전 세계 LGBTQ+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마음껏 표현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개인화된 소셜 공간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eeSay는 출시 이후 북미, 유럽, 아시아 등의 지역에서 점점 더 많은 LGBTQ+ 커뮤니티의 참여를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ees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