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PT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성황리에 마무리
서울–(뉴스와이어)–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대표 박찬용)가 운영하는 스쿨PT가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교육·에듀테크 박람회 ‘제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스쿨PT는 이번 교육박람회 현장에서 최대 규모의 부스를 통해 교사 및 교육기관 관계자들에게 스쿨PT의 학습관리 솔루션을 소개했다. 박람회 기간 전국에서 다수의 교육기관 관계자와 교사들이 스쿨PT 부스를 방문해 관심을 보였다.

스쿨PT 솔루션을 활용한 수업 시연 존과 코스웨어의 상세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능 체험 존, 그리고 교학사와 지학사와의 콘텐츠 협업으로 제작된 디지털 교과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존을 선보였다. 학교 현장에서 스쿨PT를 활용해온 대구 덕화중학교 임선하 교사가 직접 수학 수업을 시연하며 자세한 활용법을 설명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쿨PT는 박람회와 함께 열린 ‘2024 교육박람회 어워드’에서 ‘학교와의 협력’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AI 디지털 교과서 프로토타입 사업을 통해 학교 현장 및 교사와 긴밀히 소통하면서 현장과의 협응력을 충분히 입증했다는 평가다. 실제로 스쿨PT를 통해 ‘방과후학교’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대구 남산고등학교에서는 학생 개인별 섬세한 학습 관리에 알맞은 기능을 구성한 스쿨PT에 대한 현장 교사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찬용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대표는 “이번 교육 박람회를 통해 많은 교육 전문가와 교사들께 스쿨PT 솔루션을 소개하고 도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AI 디지털 교과서뿐 아니라 다양한 솔루션으로 교육 현장에서 혁신을 선도하며 교육 분야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소개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2013년 ‘밀당영어’라는 이름의 어댑티브 러닝 서비스를 출시한 이래 11년 가까이 ‘질 높은 교육 기회의 평등’이라는 미션을 기치로 교육 시장에서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고 있다. 전에 없던 AI 기반 온택트 퍼스널 티칭 서비스 ‘밀당PT’와 선생님을 먼저 생각하는 AI 디지털교과서 플랫폼 ‘스쿨PT’로 새로운 학습·교수 경험을 만들어왔다. 끝까지 공부하게 만들 수 있는 건 사람뿐이라는 생각을 기반으로, AI 기술에 맡길 수 있는 영역을 조금씩 더 고도화하며 ‘교육 격차’라는 사회의 버그를 해결하고 있다.

스쿨PT: https://www.schoolp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