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플스 호텔 싱가포르, 안드레 치앙 단독 미식 행사 전개
싱가포르–(뉴스와이어)–래플스 호텔 싱가포르가 오는 3월 13일부터 24일까지 국제적으로 유명한 미슐랭 셰프 안드레 치앙(Andre Chiang)의 단독 미식 행사를 진행한다.

안드레 치앙은 13세에 업계에 입문한 중국인 셰프로 ‘미슐랭 가이드’,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Asia’s 50 Best Restaurant) 및 ‘탑 100 베스트 셰프’(Top 100 Best Chef) 등 명망 있는 글로벌 미식 플랫폼으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그가 34세에 본인의 이름을 걸고 싱가포르에 열었던 레스토랑 안드레(Restaurant Andre)는 싱가포르 최고의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불리며 4년 연속으로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에 선정됐고, 두 개의 미슐랭 스타를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으로부터 평생공로상(Lifetime Achievement)를 수상한 그의 빛나는 경력은 ‘옥타필로소피’(Octaphilosophy)라는 혁신적인 음식 철학으로 정의된다. 이는 그의 요리 경력 전반에 걸쳐 8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한 미식과 요리 콘셉트를 일컬으며 장인(artisan), 독특함(unique), 순수함(pure), 떼루아(terrioir), 기억(memory), 소금(salt), 남부(south) 및 질감(texture)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2024년 3월 13일부터 24일까지 단 12일 동안 래플스 호텔 싱가포르의 프렌치 미슐랭 레스토랑인 라 담 드 픽(La Dame de Pic)에서 진행되며, 안드레 치앙의 독창적인 창의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미식 경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셰프 자신의 성공적인 싱가포르 복귀 행사가 될 전망이다. 그의 경력에 영향을 준 지역 사회와 셰프 자신의 요리 기술을 공유하겠다는 헌신적인 마음가짐으로 이번 행사가 구체화될 수 있었다.

◇ 행사 세부 정보

· 일시 : 3월 13일~3월 24일. 매일 점심과 저녁식사 운영
· 장소 : 라 담 드 픽(La Dame de Pic), 래플스 호텔 싱가포르
· 메뉴 : 레스토랑 안드레와 대만 레스토랑 RAW의 시그니처 요리를 포함한 12가지 코스 메뉴
· 가격 : 1인당 SG$650++. 각 코스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알코올/비 알코올 페어링 음료 포함.

래플스 호텔 싱가포르 소개

1887년 문을 연 래플스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19세기 럭셔리 호텔 중 한 곳이다. 빛나는 역사와 유산을 간직한 매혹적인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로 유명한 래플스는 고풍스러운 당시 시대의 화려함을 보존하는 동시에 우리가 사는 현재 시대의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완벽하게 수용하고 있다. 흰 대리석 기둥에 둘러싸인 중정의 무성한 열대 정원 주위에 배치된 100여개의 넓은 스위트 객실은 검은 광택의 티크목 베란다를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그 유명한 래플스의 개인 집사들이 배정돼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현대적인 편의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래플스 싱가포르는 순수 예술과 디자인, 역사의 영역을 기념하며, 신규 및 기존 고객이 각자의 속도에 맞춰 개인적인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행 경험이 풍부한 현시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반영하며 시대를 초월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싱가포르 지역 사회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미식행사 전용 링크: http://rafflessingapore.com/whatson/andre/

웹사이트: http://www.raffles.com/singap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