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2월14일_오늘(수) 포근한 날씨…전라·경남·제주 비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박유라입니다. 오늘 전국 하늘 대체로 흐린 가운데 전라와 경남, 제주는 오전에 비가 조금 내리다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고요. 양은 5에서 많게는 최고 20mm가 되겠습니다. 한편, 그 밖의 중서부와 영서, 경북내륙은 낮 동안 빗방울이 떨어질 때가 있겠습니다.

한편, 날은 초봄처럼 포근하겠습니다. 서울의 아침기온 9도로 시작해 한낮에는 1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공기질은 대체로 양호하겠지만 오전에 수도권과 세종, 충북 지역은 먼지농도가 ‘나쁨’ 단계를 보일 때가 있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아침기온 춘천 3도, 대전 9도로 크게 춥지 않고요. 낮에는 13~15도까지 올라 온화하겠습니다.
동해안도 낮 동안 속초 14도, 강릉 15도로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영동으로 강풍이 불겠습니다.
남부지방 아침인 지금 광주 11도, 부산 12도로 시작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16~18도까지 오르는 등 더 온화해지겠습니다.

전해상으로 비가 오겠고, 물결은 동해상으로 최고 3.5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 낮부터는 찬공기가 남하하면서 날이 추워지겠고, 모레는 서울의 아침기온이 다시 영하로 떨어지는 등 반짝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날씨#비#미세먼지#강풍#빗방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