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보다 이재명” 안귀령 전략공천 논란에 한동훈 위원장 직격타 부분 -▶ 01:22*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이재명) 대표의 코를 대신 파주거나, 대표가 차은우보다 잘생겼다고 하는, 비위 좋은 아첨꾼만 살아남는 정글이 돼버린 것이 이 대표의 민주당"이라고 비판했습니다.
한 비대위원장은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들과 만나 서울 도봉갑에서 민주당 현역인 인재근 의원이 불출마하고, 그 자리에 안귀령 당 상근부대변인이 전략 공천된 것을 두고 이같이 말했습니다.
상황은 도봉구에 연고가 없는 안 상근부대변인이 전략공천을 받자 온라인에선 그가 지난해 한 유튜브 채널의 ‘외모 이상형 월드컵’에서 이 대표와 배우 겸 가수 차은우 중 한 명을 선택하라는 질문에 ‘이재명’이라고 답했던 것이 화제가 됐는데요,
이에 대해 한 위원장은 “취향은 존중한다. 그렇지만, 만약 국민의힘 후보 중 제가 차은우보다 (외모가) 낫다고 하는 분이 있다면 절대 공천 받지 못할 것”이라며 “왜냐하면 아주 높은 확률로 굉장한 거짓말쟁이거나 굉장한 아첨꾼일 것이기 때문”이라고 직격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당) 1호 공천이 누구였나. 김재섭 아닌가”라며 자신에 대해 비판적이었던 김재섭 전 당협위원장이 도봉갑에 공천 받은 점을 상기시켰습니다.
또한 한 위원장은 이어 “도봉의 김재섭 후보에게 더 분발을 촉구한다”라며 “저런 분(안 상근부대변인)이 국회에 들어가서 나라를 망치게 해서야 되겠나. 저런 아첨꾼, 거짓말쟁이들이 국회에 들어가면 이 나라는 지금보다 훨씬 나빠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오늘(26일) 해당 내용에 대해 한동훈 위원장의 발언이 더 자세히 궁금하시다면 뉴스다픽을 통해 확인하세요!!!
#뉴스트라다무스 #안귀령이재명 #한동훈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정치쇼”
뉴스트라다무스는 TVCHOSUN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제작하는 정치시사 전문 채널입니다.
저희 뉴스트라다무스는 다소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수 있는 정치시사 현안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는 소통의 장을 지향합니다.
📌 구독
👍 좋아요
🔔 알림설정
Contact : tvchosunagor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