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모빌코리아는 김낙현, 차바위, 앤드류 니콜슨 등 가스공사 간판선수들을 앞세운 브랜드 데이 포스터를 경기장 곳곳에 부착해 응원 열기를 더했다.
경기 전에는 관중들이 경기장 입구에서 페가수스 마스코트와 사진 촬영 후 모빌수퍼, 페가수스 등 5개 키워드를 태그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브랜드 데이 페가수스 응원복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는데, 관중들의 높은 호응 속에 티셔츠 경품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 중 휴식 시간에는 관중들이 참여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페가수스 럭키볼, 모빌수퍼 커플 드라이브 및 베스트 드라이버 등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고 모빌수퍼 엔진오일, 모빌수퍼 노트북 가방, 스포츠 타월 등 푸짐한 상품도 전달했다.
경기 후에는 개그우먼 겸 트로트 가수 안소미의 특별한 무대가 이어졌다. 안소미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경기장을 찾은 농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모빌코리아는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에 참여해주신 농구 팬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나누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윤활유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남은 시즌 마지막까지 페가수스 팀의 우수한 경기력과 시즌 마무리를 위해 진심을 담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빌코리아는 2021년 9월부터 가스공사 농구단을 후원해오고 있다.
모빌코리아윤활유 소개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세계적인 에너지 전문 기업 엑손모빌(ExxonMobil)의 자회사로, 1973년 국내 첫 발을 내딛었다. 승용차와 상용차 엔진오일, 산업용 및 선박용 윤활유 등 400개 이상의 제품을 제조하고 전 세계에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는 2009년 모빌전문점을 처음 도입한 이후, 승용차 및 상용차 고객을 지원하는 500여개의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포뮬러원(F1) 레이싱 팀 및 모터스포츠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엔진오일, 미션오일, 기어오일 등 자동차의 총체적 윤활분야에서 기술 향상을 선도하고 있다. 2024년은 모빌원 출시 50주년, 모빌델박 출시 99년이 되는 해로, 모빌코리아윤활유는 국내에서 모빌원, 모빌수퍼, 모빌델박 그리고 모빌 SHC 등의 제품 라인으로 합성유 판매를 선도해 보다 ‘윤활’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obil.co.kr/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