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된 사명 ‘이노크라스’는 ‘혁신적인 내일’을 만들어 갈 비전을 품고 업계를 선도하는 개척자로서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노크라스는 리브랜딩(Rebranding)을 통해 기술과 비용의 장벽을 허물고, 전장 유전체 분석에 대한 종합적인 접근법을 기반으로 한 정밀의료 실현에 초점을 둘 방침이다.
이노크라스는 2020년 의과학자, 유전학자, 바이오인포메티션을 중심으로 설립됐다. 지놈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 치료 방안을 제시하고, 궁극적으로 누구나 정밀의료 서비스의 접근성을 향상시키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최근까지도 CLIA와 CAP 인증을 미국에서 획득하며 우수한 분석 및 실험실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노크라스는 올 한 해 동안 암과 희귀/신경계 질환 분야의 중환자 치료 격차를 해소하는 전장 유전체 기반 진단 제품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서제희 이노크라스 대표는 “이노크라스의 환자 치료 발전과 획기적인 연구 추진에 대한 헌신은 변함없다”며 “사명 변경을 통해 암과 희귀 질환에 대한 이해와 정밀 의료에 발전을 가져올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재확인한다”고 밝혔다.
이노크라스코리아 소개
이노크라스는 암 및 희귀질환과 같이 유전적 변이에 의해 발생하는 질환을 대상으로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를 위한 전장유전체(WGS, Whole genome sequencing) 빅데이터 분석 및 해석 전문기업이다. 방대한 전장유전체 빅데이터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는 알고리즘과 IT 시스템을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암 및 희귀질환의 새로운 치료전략 발전 연구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미국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R&D 센터는 서울과 대전에 위치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inocr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