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트라다무스 라이브는 매주 화-금 오후 4시에 진행됩니다!
자녀 입시 비리 등으로 2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실형이 확정되면 감옥에 가서 독서와 건강 관리를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 대표는 지난 1일 방송인 김어준의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이렇게 말했는데요. 그는 “실형 2년이 그대로 유지될지 일부 파기가 돼서 감형될지는 모르겠다”라며 “그동안 재판받느라, 정치하느라 못 읽었던 책 읽고 팔 굽혀 펴기하고 스쿼트하고 플랭크하고 이러면서 건강 관리 열심히 해서 나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겨냥해 “문제는 수사 자체를 받지 않아 기소도 안 되니 유죄판결도 받지 않은 특수집단이 있다”라고 했습니다.
이를 들은 민경우 대표께서는 어이없어하셨습니다. 민경우 대표님께서는 과거에 4년 동안 감옥에 다녀오신 경험이 있는데요!
조국 대표의 감옥 선배(?) 민 대표님께서 조국 대표가 실형 확정 후 감옥에 가게 된다 하더라도 푸쉬업과 플랭크를 못한다고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는데요!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뉴스트라다무스 #이해찬 #홍익표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정치쇼”
뉴스트라다무스는 TVCHOSUN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제작하는 정치시사 전문 채널입니다.
저희 뉴스트라다무스는 다소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수 있는 정치시사 현안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는 소통의 장을 지향합니다.
📌 구독
👍 좋아요
🔔 알림설정
Contact : tvchosunagor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