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앰버서더 ‘윈터’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 출시



마몽드(Mamonde), 한국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30여 년의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이 브랜드는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이 캠페인은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인 윈터(Winter)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브랜드의 리브랜딩과 함께 강화된 효능을 가진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 을 선보입니다.

마몽드는 자사의 브랜드 헤리티지 원료인 꽃의 효능과 첨단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하이퍼-플로라(Hyper-Flora)TM’ 기술을 토대로, Z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앰버서더인 윈터는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모습으로 마몽드의 브랜드 스토리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되어 발탁되었습니다.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 은 리브랜딩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20대의 주요 피부 고민 중 하나인 모공 관리를 위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2021년 출시된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바쿠치올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30배 증량했습니다.

피지 관리에 효과적인 바쿠치올 성분과 탄력 개선을 돕는 레티놀,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는 펩타이드를 조합하여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개선합니다. 이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모공 개수와 면적 등이 감소하고 피부 탄력도, 유분량 조절 등에도 효과적임을 입증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전국 마몽드 매장과 올리브영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앰버서더 윈터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마몽드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모공 관리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