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2023년 10월 21일, 대한민국의 종합 식품 기업 하림은 친환경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런 2023’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8000여개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캠페인은 10월 21일(토)에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립니다. ‘롱기스트런 2023’은 현대자동차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러닝 캠페인으로, 기후 위기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미세 먼지 없는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행사에 하림은 운동 전후에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2종을 후원합니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닭가슴살 원료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인 분리 닭가슴살 단백질(ICBP)에 몸에 좋은 베리와 견과류를 더한 스낵입니다. 개당 12g의 순도 높은 닭가슴살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베리'(40g)는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함에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3종류의 베리가 어우러져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며,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너츠'(46g)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베이스에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고소하고 바삭한 제품입니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2종은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서강대교 북단 반환점을 돌아오는 10km 코스에 도전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됩니다. 하림 피플러스는 미세 먼지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에 동참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