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랩, 대학생 시절 서투르지만 아름다운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 ‘기타의 선율을 타고 시간을 거슬러 너만을 사랑해’ 출간



소설가 김경진의 새로운 작품 ‘기타의 선율을 타고 시간을 거슬러 너만을 사랑해’ 가 출간되어 대학 시절의 청춘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를 품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독자들에게 풋풋하면서 아름다운 대학생 시절의 사랑 이야기를 전달하며,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과 판타지적인 반전 요소를 조합해 미소 짓게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 민욱과 현우는 대학에 처음 들어가 연애에 관심을 가지게 되지만, 연애에 서툴면서도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가는 도중 우연히 ‘기타의 신’이라 불리는 우혁과 만나 연애 꿀팁을 배우게 됩니다. 현우는 이 조언을 따라 연애에 점점 더 통달해 가지만, 민욱은 주희라는 남자친구가 있는 주인공에게 짝사랑을 하며 고민과 갈등에 직면하게 됩니다.

김경진 저자는 주인공들의 성격과 감정을 친근하게 그려냄으로써 독자들이 이야기에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작품 내에서 다양한 갈등은 현실에서 볼 수 있는 일상적인 상황으로 구성되어 있어, 독자들이 이야기 속 상황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소설은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과 함께 판타지적인 요소와 반전 요소를 결합하여 긴장감을 유지하면서도 청춘 로맨스 장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김경진 저자는 작품을 통해 “시간을 거슬러 가서 다른 선택을 한다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상상해본 적이 있지 않나요?”라고 이야기하며, 독자들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이야기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저자는 이전에도 다수의 작품을 출간한 경험이 있으며, 그 중에는 ‘안암동 펀드매니저’, ‘조폭 주식 입문기’, ‘교회 누나’, ‘버터 향 기억의 퍼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ook.co.kr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7178&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