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 신규 VR 게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29일 —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이하 다크스워드)를 29일 PICO 스토어에 신규 출시한다.

다크스워드는 컴투스를 모회사로 둔 VR 게임 개발사 컴투스로카가 처음 선보이는 게임으로, 오리지널 논스톱 VR 액션 RPG 게임이며 PC 등의 별도 연결 없이 PICO VR 헤드셋에서 단독 실행할 수 있다.

다크스워드는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개발하고, 실제 전투와 같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2월 PICO 중국 스토어에 먼저 발매돼 전체 유료 앱 및 신규 출시 앱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우수한 성과에 이어 PICO 글로벌 스토어에도 입점해 전 세계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

PICO 한국 스토어 총괄 성주현 매니저는 “한국 이용자들이 오래 기다려온 타이틀인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를 PICO 스토어에 소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PICO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대작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PICO는 7월 7일부터 ‘PICO 스토어 여름 축제: 여름맞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두 달 동안 진행되는 행사는 PICO 이용자들을 위해 매주 다양한 게임 카테고리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주말에는 대규모 할인 반짝 세일도 진행돼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 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9708&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