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27일 —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가상 현실(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잡 시뮬레이터와 베케이션 시뮬레이터 게임을 PICO 스토어(Store)에 동시 출시한다.
잡 시뮬레이터는 유저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은 타이틀로 로봇들과 함께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셰프, 오피스, 슈퍼마켓 직원 등 직업을 골라 해당 직업을 체험하며 플레이어의 방식대로 다양한 시나리오를 해결한다. 베케이션 시뮬레이터는 물놀이, 디저트, 셀카 등을 즐기며 최고의 휴가를 완성해나가는 게임이다. 두 개 타이틀을 동시에 출시함에 따라 PICO 유저들은 가상 현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PICO 한국 스토어 총괄 성주현 매니저는 “잡 시뮬레이터와 베케이션 시뮬레이터를 동시에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대규모 신작 출시에 이어 PICO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유저들이 부담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PICO는 상반기에 한국 스토어 독점 콘텐츠인 ‘찐맞고 VR’을 비롯한 ‘Dark Sword’, ‘Espire 2’, ‘Synth Riders’, ‘FitXR’ 등 다양한 대작을 선보였다. PICO 스토어는 매주 게임, 비디오, 라이브 스트리밍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꾸준히 콘텐츠 확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PICO Store에서는 ‘주간 핫딜’을 계속 진행한다. 유저들의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준비된 행사로, 주간 단위로 다른 주제의 게임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주말에는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반짝 세일’도 진행할 예정이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가상 현실(VR) 기업이다. PICO는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확장 현실(XR)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 예정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1296&sourceType=rss